Polygamy의 정의

1. Polygamy 한 사람이 하나 이상의 배우자가된다 결혼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Polygamy는 두 종류의 수 있습니다. 사람이 두 개 이상의 여성과 결혼 곳 하나는 일부 다처이며, 다른 하나는 여성이 하나 이상의 사람을 결혼 일처 다부입니다. 이슬람에서 제한된 일부 다처가 허용됩니다, 일처 다부가 완전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면.

이제 원래의 질문에 가고, 왜 하나 이상의 아내가 할 수 남자인가요?


2. Qur'an은 "하나의 결혼 '이라고 세계에서 유일하게 종교 경전입니다.



Qur'an라는 문구가 '결혼 한'이 포함되어이 땅의 얼굴의 유일한 종교 책,이다. 남자가 한 아내가 지시 다른 종교 책이 없습니다. 다른 종교 경전의 없음에 있는지 여부가 Vedas, Ramayan, Mahabharat, Geeta 수, 탈무드 나 성경은 하나가 아내의 수에 제한을 찾을하지 않습니다. 이 경전에 따르면 하나는 많은 하나 소원을 결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힌두교 사제들과 기독교 교회가 하나 아내의 수를 제한하는, 나중에 뿐이었다.

자신의 경전에 따라 대부분의 힌두교 종교 개성은 여러 아내했다. 왕 Dashrat, 라마의 아버지는 둘 이상의 아내를했습니다. 크리슈나는 여러 부인했다.

성경은 아내의 수에 아무런 제한을두고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싶었던으로 이전 시대에 기독교 남성은 아내가 많이로 허용되었습니다. 그것은 교회가 하나 아내의 수를 제한하는 몇 세기 전이었다.

일부 다처는 유대교에서 허용됩니다. Talmudic 법에 따르면, 아브라함은 세 아내를 갖고 있었는데, 솔로몬은 아내 수백했다. 일부 다처의 연습 반대 칙령을 발표 랍비 Gershom 벤 Yehudah (95 % CE에 1030 CE)까지 계속했다. 이스라엘의 최고 랍비들에 대한 법 하나 이상의 아내와 결혼에 대한 금지 조치를 연장 할 때까지 이슬람 국가에 살고있는 유대인 Sephardic 커뮤니티 등 1950 년대 후반으로까지 연습을 계속했다.


3. 힌두교는 이슬람교보다 더 polygynous 아르

1975 년에 출판 '이슬람에서 여성의 상태위원회'의 보고서는 년 1951 년 1961 사이 polygamous 결혼의 비율은 힌두교 사이에 5.06 %이고 이슬람교도들 사이에서만 4.31 % 해당 페이지 번호에 66 67 언급 . 인도 법에 따르면 만 무슬림 남성은 하나 이상의 아내가 허용됩니다. 그것은 하나 이상의 아내가 인도에서 비 무슬림을위한 불법입니다. 이슬람교도에 비해으로 불법 임에도 불구하고 힌두교 더 여러 아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전, 심지어 힌두교 남성에 대한 제한은 허용 된 아내의 수와 관련이 없었다. 그것은 힌두교의 결혼 법은 (는) 하나 이상의 아내가 힌두교에 대한 불법 된 것은 통과했을 때, 1954 년에 만했다. 현재는 하나 이상의 아내가 아닌 힌두교 경전을 갖는에서 힌두교 사람을 제한 인도 법입니다.

이슬람은 사람이 하나 이상의 아내를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우리가 분석 봅시다.


4. Qur'an는 제한된 일부 다처를 허용하는

내가 전에 언급했듯이, Qur'an는 '하나의 결혼'라는 땅의 얼굴에 유일한 종교 책이다. 이 구문의 문맥 명예 Qur'an의 Surah Nisa에서 다음 구절입니다

"당신의 선택 두 개 또는 개의 여성 결혼, 너희가 너희가 (그들과) 바르게 처리 할 수​​ 없다는 사실에 두려워 으면, 한."

                                  [알 - Qur'an 4시 3분]

Qur'an가 발표되기 전까지,이 일부 다처에 대한 상한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아내, 일부 수백의 점수를했다. 이슬람 네 아내의 상한선을 넣어. 이슬람은 사람이 그들과 함께 바르게 다루는 것을 조건으로, 둘, 셋, 또는 네 여성과 결혼하는 사람이 권한을 제공합니다.

같은 장에서 예를 Surah Nisa 구절 129는 말합니다 :

"너희는 공정하고 단지 여성 사이가 될 적이 없습니다 ...."

                                 [알 - Qur'an 4:129]

따라서 일부 다처는 규칙하지만 예외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 이상의 아내가하는 무슬림 남자 의무적으로하는 오해 받고 있습니다.

광범위하게, 이슬람 다섯 할의의 범주와하지 말아야 있습니다 :

         전. 'Fard', 즉 강제 또는 의무

       II. 'Mustahab'즉 권장하거나 권장

      III. 'Mubah'즉, 허용 또는 허용

      IV. 'Makruh'즉, 권장하거나 낙심하지

        대 'Haraam'즉 금지 또는 금지

일부 다처가 허용됩니다 사물의 중간 범주에 넘어진다. 그것은 한 아내가 이슬람교도에 비해 둘, 셋, 또는 네 아내가 이슬람교도가 더 나은 이슬람교도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5. 여성의 평균 수명은 남성보다 더

자연 남성과 여성으로 거의 같은 비율로 태어난다. 여자 아이가 남자 아이보다 더 많은 내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자 아이가 세균과 남성의 자녀보다 더 나은 질병을 싸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소아 시대 자체가 여성에 비해 남성들 사이에서 더 많은 사망자입니다.

전쟁 동안 여성에 비해 사망 더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사고 여성보다 질병으로 인해 죽어. 여성의 평균 수명은 남성보다 더하고, 주어진 시간에 하나는 widowers보다 더 많은 미망인을 찾습니다.


6. 인도 여성 feticide 및 infanticide으로 인해 여성보다 남성 인구가

인도 여성 인구가 남성 인구보다 적습니다있는 다른 이웃 국가와 함께하는 소수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인도의 여성 infanticide의 높은 속도, 그리고 그들이 여성으로 확인 된 후 1 백만명 이상의 여성 태아가이 나라에 매년 중단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이 악한 행위가 중지되면 남성에 비해 다음 인도도 더 많은 여성을 갖게됩니다.


7. 세계 여성 인구가 남성 인구보다 더

미국에서, 여성은 7,800,000의 남자를 배가 넘어. 남성의 수에 비해 뉴욕은 혼자 백만 이상의 여성이, 뉴욕 삼분의 남성 인구의 게이 즉 sodomites입니다. 전체 USA 이상의 이천오백만 게이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여성을 결혼하지 않으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성에 비해 영국 4 만 더 여성이 있습니다. 남성에 비해 독일는 5 백만 달러 더 많은 여성이 있습니다. 러시아는 수컷보다 구백만 더 많은 여성이 있습니다. 혼자 하나님은 남성에 비해 세상이 얼마나 많은 백만을 더 여성 알고 있습니다.


8. 한 아내가 각각의 모든 사람을 제한하는 것은 실용적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이 한 여성에게 결혼하더라도, 여전히 남편 (미국 이천오백만 게이를 가지고 고려) 갈 수 없어 미국에서 이상 삼천만 여성이있을 것입니다. 영국 이상​​ 사백만 여성, 남편을 발견하지 못했을 독일의 5,000,000 여성과 러시아 만의 구백만 여성이있을 것입니다.

내 동생이 미국에 살고있는 미혼 여성 중 하나, 또는 동생이 미국에서 미혼 여성 중 하나에서 일어나는 가정 할 일이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그녀에게 남은 유일한 두 가지 옵션 그녀 역시 이미 아내가 또는 공공 재산이되는 사람과 결혼한다는 점입니다. 다른 옵션은 없습니다. 모든 겸손있는 사람들은 처음에 선택합니다.

사람이 정부 및 / 또는 복합 엑스트라 결혼 사무를하는 서구 사회에서는 일반적인 있으며,이 경우에, 여자는 수치, 보호 생활을 이끌고 있습니다. 동일한 사회는, 그러나, 여성이 사회에서의 존경, 위엄있는 위치를 유지하고 보호 생활을하는 하나 이상의 아내를 가진 사람을 수락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남편을 찾을 수없는 여자를하기 전에 두 단 옵션으로는 결혼 한 사람과 결혼하거나 공공 재산이하는 것입니다. 이슬람은 첫 번째 옵션을 허용하고 두 번째 disallowing하여 여성에게 명예로운 위치를 제공 우선적으로 제공합니다.

가 이슬람이 제한 일부 다처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이유입니다하지만, 여성의 겸손을 보호하기 위해 주로이다